3년전 블랙핑크의 데뷔곡'휘슬 (whistle)'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이 곡의 안무연습 영상이 100억을 돌파한 것을 축하합니다!오늘 (25일)
3년전 블랙핑크의 깜짝 데뷔곡"whistle"이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이 노래 안무 연습영상이 100억을 돌파한 것을 축하한다!한편 이날 (25일) 오전 1시경 블랙핑크의 휘슬댄스 연습곡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으며, 이에 앞서 as if it's your last, 듀du du 등의 댄스 연습곡은 이미 억뷰를 돌파했다.
휘파람은 블랙 핑크 데뷔 싱글 < 스퀘어 one >에 수록 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로 2016년 8월 8일 발행하고 뮤직비디오 공개 10일 가중 되는 해석에 춤 연습이다.휘슬은 블랙피엔케이 (blackpnk) 뮤직비디오의 히트를 이끌었다. 5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14일 만에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최근 월드투어를 마친 블랙핑크는 오는 12월부터 일본 도쿄돔, 오사카 교세라돔, 후쿠오카 야후돔에서 총 4회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블랙핑크의 옛 노래 인기에 힘입어'휘슬리'댄스 연습 조회수도 1억건을 돌파했다:https://deloscerrosdequinto.com/artdetail-57.html